왜? 사용자 스스로 구동방법을 습득해야 할까요?
우리나라에서는 자본시장법에 의한 금융시장 법률이 존재 합니다.
자세한 법률 조항은 누구나 쉽게 인터넷에서 찾아 볼수 있기 때문에 거론하지 않겠습니다만 결론적으로 말한다면 증권사는 증권사에 맞는 투자일임, 투자자문등을 행 할수 있는 법률이 적용되며 투자자문사들도 그에 따르는 법률 조항이 규정지어져 있습니다.
(주)엔에스글로벌은 금융소프트웨어 개발및 증권정보 판매 및 교육 사업을 영위 하는 사업목적과 정관을 유지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투자일임,투자자문등에 해당하는 모든 행위는 법률적으로 제한을 받고있습니다. 현재는 당사에서 투자자문업을 신청중에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NST5(국내선물자동매매프로그램),NST6(국내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NST7(해외선물자동매매프로그램)의 개발을 완료 하였음에도 완전 자동이 아닌 조건값 입력과 시간변수선택, 자동매매의 구동시간등은 프로그램 사용자들 스스로가 선택을 통해서 프로그램을 사용 해야한다는점을 반드시 숙지 하여야 할것 입니다.
다시말하자면 자동차의 자동변속기가 5단인경우가 있고 4단인경우가 있다면 그중 한가지를 운전자가 선택하여 운전을 해야 한다는것이고 법률적으로 아무리 안정적인 운전을 위해서도 한가지 사항을 강제 할수 없다는것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일 다른 시장 상황에 특별히 고정화된 로직으로 프로그램이 자동매매를 수행 할수 있지만 법률적인 조항등을 감안하고 그에 따라 사용자 스스로가 프로그램의 자동매매 수행 능력을 충분히 확인하고 가장 최적화된 구동시간과 사용변수 및 조건값을 반드시 스스로 선택하여 사용 해야 할것 입니다.
프로그램의 사용전 반드시 일정기간 동안 모의투자를 통해 당사가 권장하는 사용법을 숙지하여 충분히 프로그램의 우수성(수익성)을 확인 한후에 구동메뉴얼과 사용법(운전법)을 익히시어 금융시장에서 성공투자자가 되시길 바랍니다.